더불어 살아가는
창의적인 글로벌 기술인 양성
더불어 살아가는
창의적인 글로벌 기술인 양성
교육지표 | ||
더불어 살아가는 창의적인 글로벌 기술인 육성 | ||
---|---|---|
〉
교육목표 |
---|
|
|
|
|
〉
학교 경영 중점 |
---|
1. 수업혁신을 통해 직업기초능력 및 전문기술력을 신장한다. |
2. 교실혁신을 통해 지덕체가 겸비된 전인적 인간을 육성한다. |
3. 참여와 소통으로 교육가족 모두가 행복한 학교 문화를 실현시킨다. |
4. 학습조직화를 통해 교원 역량을 강화시킨다. |
5. 교무조직의 팀(교무기획, 직업교육, 산학협력, 학생생활인권, 마이스터)체제를 통하여 업무의 자율성 및 효율화를 극대화 시킨다. |